티스토리 뷰

세가영(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어) - 6강. 목적어가 있는 3형식 문장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WJt7WGvnDHE

6. 목적어

1.     목적어 정의

우리나라 말에서 ~/~를에 해당하는 문장.

e.g 나는 송중기를 좋아해.

영어에서의 표현

e.g 나는 좋아해 송중기를. – I like 송중기

 

2.     목적어 문장 만들기

A.     예제 문장

나는 사과를 먹어 – I eat an apple.

그는 사과를 먹어 – He eats an apple.

우리는 사과를 먹어 – We eat an apples.

 

3.     문장 늘리기

A.     주어 + 동작 + 목적어(/)의 문장 뒤에 장소와 시간을 붙일 것.

B.      예제 문장

나는 주방에서 사과를 먹어

I eat an apple in the kitchen. (갇혀 있는 공간을 위한 전치사는 대부분 in을 사용함.)

나는 매일 아침 주방에서 사과를 먹어.

I eat an apple in the kitchen every morning.

공지사항